인사말
도움주시는분들
가정폭력상담
가정폭력예방지침
이혼
청소년문제
상담문의
강의신청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실습후기
오시는길
상담소소개
인사말
도움주시는분들
가정폭력상담
가정폭력상담
가정폭력예방지침
가정문제상담
이혼
청소년문제
상담문의
상담문의
강의신청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실습후기
오시는길
글쓰기
제목
이름
비밀번호
*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코로나가 발생하기 전에 우리가족은 행복했습니다. 남편이랑 동전 노래방을 3개 운영했는데 학원가에 위치해서 자리도 좋고 수입이 좋았어요"
-"코로나가 점점 위험해 질 때도 나름 괜찮았는데 3월애 들어서 노래방을 접어야 할 위기에 처했어요. "
-"정부에서 재난지원슴을 받았지만, 아파트 대출금도 갚아야 하고 식구들이 집에서 생활하다보니 코로나 전과 다르게 생활비가 많이 들더라구요 "
-"제 개인소득이 따로 없다보니까 남편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더 집안일에 신경을 쓰게 되구요 "
-"남편은 주식으로 큰 돈은 아니지만 조금씩 재미본다고 알고 있거든요. "
-"그 날은 밖에서 일이 있다고 장이 마감되기 전에 00자동차 주식을 팔아달라고 부탁을 하더라고요. 그런데 다음날 그 주식이 폭등을 한 거에요. "
-"저는 하라고 한 대로만 했을 뿐인데 술을 먹고 와서는 저랑 살면서 되는 일이 없다면서 저에게 대뜸 재수 없는 년이라고 욕을 했어요. "
-"그 뒤로 술도 자주 마시고 술을 마시면 꼭 싸우게 되요. "
-"딸이 그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는지 자기 방에서 울고 있더라구요. 너무 속상하네요. "
-"남편하고 속상하니까 사이버 수업 때문에 집에 있는 딸한테 푸는 것 같기도 하구요. 제가 사서한 것 가지고도 소리지르고..."
-"남편이 또 그러는 거에요. 너희 집이 가진 게 없어서 이렇게 힘들 때 덕 볼 것도 없다면서 친정에 가지 않겠다고 하더라구요. "
-"딸 아이가 보고 있어 같이 싸우진 않았지만, 화장실에 들어가서 펑펑 울었죠."
-"코로나 전에 정말 좋은 남편이었고,
좋은 아빠얐는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 같아요. "
-"남편과 이혼을 하겠다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행복했던 가정으로 다시 돌아갈 수 없어서 하루하루가 답갑하고 우울해요. "
-"코로나가 1단계가 되니까 딸은 다시 학교를 가기 시작했구요. "
-"노래방도 2개는 영업을 시작했지만, 남편하고는 대화도 하기 싫어요. "
-"이렇게 살아서 무엇 하나 싶다가도 딸아이 생각하면 힘을 내야하는데 어떻게 해애 할지 모르겠어요. "
웹 에디터 끝
링크
자동등록방지
파일
취소
총신가정폭력상담소 | 소장 : 고성원
무료전화 : 080-0062-1004 | 전화 : 062-671-8282
광주광역시 북구 군왕로 85 3층 (두암동869-5)
Copyright 총신가정폭력상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