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으로 한 신곡 '천년 사랑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는 국악을 전공한 가수김다현이 경주를 배경으로 한 신곡 '천년 사랑'을 지난 11일 정오에 국내·외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천년 사랑'은 천년고도 경주의 아름다운 명소인 첨성대, 불국사, 동궁과 월지.
All rights reserved.
'천년 사랑'은 천년고도 경주의 아름다운 명소인 첨성대, 불국사, 동궁과 월지, 무열왕릉 등에서.
김다현은 11일 낮 12시 신곡 '천년 사랑'을 발매했다.
이 곡은 천년고도 경주를 배경으로 삼았다.
김다현은 지난 7월 말 첨성대, 불국사.
8월 11일 공개된 ‘천년 사랑’은 천년고도 경주를 배경으로 삼은 곡으로김다현은 7월말 첨성대, 불국사, 동궁과 월지, 무열왕.
가수김다현이 경주를 배경으로 한 전통가요 '천년 사랑'을 발표했습니다.
강원석 시인이 아사달·아사녀 설화를 모티브로 가사를 썼으며, 뮤직비디오는 첨성대·불국사·무열왕릉 등 경주 명소에서 촬영됐습니다.
김다현은 이번 신곡에 오는 10월 열리는 2025 경주.
사진=‘천년 사랑’ 뮤직비디오 캡처.
가수김다현이 애절한 전통가요 ‘천년 사랑’을 발표했다.
11일 공개된 ‘천년 사랑’은 천년고도 경주를 배경으로 삼은 곡으로김다현은 7월 말 첨성대, 불국사, 동궁과 월지, 무열왕릉 등 경주의 명소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
3 박서진-진해성-에녹이 박부장, 녹대리, 진사원으로 변신해 ‘평생직장’ 무대를 꾸민다.
세 사람은 12세 빈예서, 16세 사키, 17세김다현으로 이뤄진 YB팀의 최강 귀요미 ‘걸 TOP3’과 맞붙게 되자, “연륜으로 승부하겠다”며 일성을 내지른다.
가수김다현이 애절한 전통가요 ‘천년 사랑’을 발표한다.
경주시는 국악을 전공한 가수김다현이 경주를 배경으로 한 신곡 '천년 사랑'을 11일 정오, 국내·외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천년 사랑'은 천년고도 경주의 아름다운 명소인 첨성대, 불국사, 동궁과 월지, 무열왕릉 등에서 촬영한 뮤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