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가정폭력상담소_내용
총신가정폭력상담소_모바일용

령자 주거) 사업에 진출한다.

test 25-04-26 05:49 1 0

사진 제공=한국토지신탁 [서울경제] 한국토지신탁이 국내 대표 건축디자인 기업과 손잡고 시니어레지던스(고령자 주거) 사업에 진출한다.


한국토지신탁은 급속한 고령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령자 맞춤형 프리미엄 주거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해안.


ⓒ카펠라레지던스서울 카펠라 싱가포르의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린 배치와 저밀도 설계는 바이오필릭 디자인 대표 사례로 평가받는다.


이번 협약은 급속한 고령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령자 맞춤형 프리미엄 주거 모델을 개발.


한국토지신탁과 해안건축사무소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토지신탁 한국한국토지신탁이 시니어레지던스사업 진출을 위해 국내 대표 건축디자인 기업인 해안건축사사무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출처 = 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이 시니어레지던스사업 협력을 위해 지난 21일 국내 대표 건축디자인 기업인 해안건축사사무소(해안건축)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급속한 고령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령자 맞춤형 프리미엄.


2024년 12월 65세 이상 인구 비중이 전체 인구의 20%를 넘어서며 초고령사회에 진입함에 따라 시니어레지던스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테르노 압구정


과거의 노인보다 더 건강하고 독립적인 생활을 추구하는 ‘영올드’들의 눈높이에 맞는 주거 시설이 현재로서는 극히.


명인 빌 바넷이 향후 아시아 리조트 브랜드 주거단지를 주도할 핫플레이스로 서울 서초구 내곡동 헌인마을에 들어서는 '카펠라레지던스서울'과 '르엘 어퍼하우스'를 지목해 눈길을 끌고 있다.


헌인마을 프로젝트는 고급레지던스브랜드 '르엘 어퍼하우스'가.


한국토지신탁이 해안건축사사무소와 손잡고 시니어레지던스사업에 뛰어든다.


고령자 맞춤형 프리미엄 주거 모델을 개발해 고령화 사회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구상이다.


한국토지신탁은 해안건축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시니어레지던스상품 기획, 투자 유치.


‘김포 마송지구 시니어레지던스(가칭) 개발사업’이 본격화된다.


사업 주체인 ㈜해피니어와 뉴고려병원, ㈜케어닥 등 3개 사는 이달 중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 시스템 구축 등이 포함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거주자들이 정부세종청사 국토교통부 앞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족,성폭력,상담,전문센터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